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카 돼지열병 살처분 매몰지, [AniBV+] 바이오제품, 악취방역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08 14:16: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3

안녕하세요.

자연과 함께하는 첨단환경 입니다.


최근 국내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이슈가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 African Swine Fever) 입니다.

정부에서도 바이러스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움직임이 분주한데요!


아프리카 돼지열병은 돼지과에 속하는 동물들에게 감염되는 바이러스성 출혈 돼지 전염병으로 사람에게는 전염되지 않지만, 돼지나 멧돼지 등 돼지과 동물 사이에서는 치명적인 전염병 입니다.


3~8일 안에 죽을 확률이 최대 90~100%에 이를 정도로 치사율이 높고 전파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조속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때문에 방역 당국은 경기도 파주와 김포, 연천, 강화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돼지 수매와 예방적 살처분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살처분이 최선이다보니 매몰지는 악취가 심하고, 현장의 담당자들 또한 구토 및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관련 기사들을 보면 이런 내용들은 쉽게 접하실 겁니다.



이런 화두 속에서 첨단환경의 AniBV+(다기능성 바이오제품)파주시의 아프리카 돼지열병 살처분 매몰지에 탈취와 발효, 분해의 다기능 바이오소재 제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사의 AniBV+(애니비브이+)는 매몰지의 역겨움을 불러일으키는 사채 부패로 인한 강한 악취는 흡수, 중화 작용으로 근본적 제거하고,  


사체를 부패시켜 역겨운 냄새를 유발시키는 부패균은 억제하고 유기산류를 양양원으로 증식하는 발효균은 우점화시켜 역거운 부패 냄새(암모니아, 황화수소 등)를 새콤한 발효 냄새로 바꾸어 주는 악취발생원의 미생물생태계를 만들고 미생물에 의한 분해가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 파주시 살처분 매몰지 AniBV+ 바이오제품 주입 장면



AniBV+는 장성 축령산 편백나무 순수추출물과 목(죽)초액 등에 함유된 폴리페놀과 유기산, 테르펜유, 엘레몰 등의 천연물이 갖는 강력한 탈취력과 항균, 벌레퇴치 기능을 활용하여 축사 내부의 악취저감과 유해세균 억제, 가축분뇨 발효와 분해 기능을 갖도록 개발된 "다기능성 바이오제품" 입니다.


즉, 축사에 살포하면 폴리페놀, 초산 등의 성분이 악취가스를 흡수, 중화하여 근본적으로 제거하고,  축분이나 가축 사체 등의 유기물에 부착되면 유기산, 테르펜유 등의 성분이 부패세균의 발육을 억제하고 강력한 발효균(유기산균)을 우점화하여 냄새의 취기를 근본적으로 바꾸어줍니다.



*조달청 나라장터 산업용탈취제(AniBV+)로 등록 (물품식별번호 23125163)


(주)첨단환경은 산업용탈취제(AniBV, AniBV+, 피톤치오, 바이오숨, 파워바이오)와 항생제 대체 보조사료(BioBV, Syn-BioBV)를 전국의 50여 지자체의 축산환경개선제와 악취저감제, 면역증강제 사업에 참여하고 축협과 양돈농협, 양돈조합 등에도 주기적으로 보급하여 축산농가의 소득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관련뉴스 보기 *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2407825